바로가기 메뉴
오레시피 성공창업문의 tel:1899-4330

공지사항

보도기사 - 반찬가게창업 홈푸드카페 오레시피, 자연조미료 ‘맛다린’ 출시

2016-10-18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반찬 가게전문점 오레시피가 반찬 프랜차이즈 최초로 자연조미료 ‘맛다린’을 개발해 출시했다. 

 

자연조미료 맛다린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게 스틱형으로 이뤄져 있으며 11가지 이상의 자연재료를 사용해 맛내기 어려운 국, 탕, 찌개에 사용하면 깊은 맛이 나는 자연조미료다. 현재 오레시피 전국 가맹점에서는 신제품 맛다린 출시 행사로 무료 증정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오레시피는 다양한 반찬군 및 국류, 홈푸드 등 원스톱으로 매장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반찬가게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가맹본부는 배추김치, 파김치, 부추김치 등 모든 김치류의 공급가를 1년 동안 동결했다. 배추가격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가맹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동일한 가격에 HACCP 인증된 김치를 공급하고 있다는 게 가맹본사 담당자의 설명이다.

 

또한 이 브랜드는 올 초 ‘2016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가맹 매출증진을 돕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핵가족과 싱글족이 늘어나면서 간편하고 건강한 식단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면서 “감각적이고 다양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찬가게 창업브랜드 오레시피는 최근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가졌으며 포상으로 제주도 여행권과 우수가맹점 현판이 수여됐다. 

 

기사보기>>>>>http://www.ekn.kr/news/article.html?no=243527

성공창업문의 tel:1899-4330
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