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오레시피 성공창업문의 tel:1899-4330

공지사항

보도기사 - 반찬가게창업 홈푸드카페 오레시피 서울창업박람회 참가

2016-10-0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반찬전문점 홈푸드카페 오레시피가 다음달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소개는 물론 1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창업 정보 및 노하우 또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오레시피는 다양한 반찬군 및 국류, 홈푸드 등 원스톱으로 매장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반찬가게 브랜드다. 카페형 인테리어 콘셉트, 부담 없는 가격, 최소한의 인력, 쉬운 조리와 소규모 매장운영 등의 특징뿐만 아니라 1억원 내외의 창업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본사에서 70%의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부족하거나 규모가 작더라도 비교적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했다. 가맹점주들이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처리가 완료된 야채와 소스를 공급하는 것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핵가족과 싱글족이 늘어나면서 간편하고 건강한 식단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면서 “감각적이고 다양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레시피는 올 초에는 ‘2016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가맹 매출증진을 돕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사보기>>>>>http://www.ekn.kr/news/article.html?no=240404

성공창업문의 tel:1899-4330
약관 바로가기